본문 바로가기

돈되는정보/가상화폐정보

이더리움 창시자 비탈릭 부테린 사망?

반응형

이더리움 창시자 비탈릭 부테린 사망?

 

2022년 6월 11일 이더리움의 창시자 비탈릭이 사망했을지도 모른다는 기사가 스위스로부터 나왔다는 찌라시가 돌았다.

비탈릭 부테린은 러시아계 캐나다 사람인데 왜 스위스쪽에서 소식이 나왔을까 궁금했다.

 

요즘 인플레이션과 에너지 식료품가격 상승으로 주식, 가상자산 시장도 무너져 가는 시국에

유독 이더리움의 가격 하락이 뚜렷한 날이었다.

2022년 6월 12일 오전 3시 기준으로 약 1533달러를 기록했다.

뉴스에 따르면 이더리움 pos전환에 대한 기술적인 문제가 발견되어 이더리움2.0으로 전환에 문제가 생겼다고 한다.

자꾸만 미루어져가는 포스전환으로 조금씩 신뢰도를 잃어가는 시점에 비탈릭 부테린의 사망설이 돈것이다.

 

 

사실 비탈릭 부테린의 사망 찌라시가 처음은 아니다.

2017년에도 사망설 찌라시가 나온 후 엄청난 폭등을 가져왔고, 아마도 고래들이 이떄를 노려 수량확보를 한것이다.

이번 사망설 찌라시가 암투병으로 죽었다는 내용인데, 외형이 외소하게 보이긴 하지만 사실여부는 확인되지 않는다.

유튜브에서도 이더리움 가격하락을 경고하는 영상들이 최근들어 올라오는 추세다.

커뮤니티에서도 이더리움 보유자들의 걱정어린 대화들이 오가는데 정말 사망했다면 뉴스속보로 바로 나왔을것이다.

아직 정확히 확인된점은 없다. 하지만 하루만에 7~8퍼센트가 하락세가 나온걸 보면 영향이 있던것 같다.

매수하실분들은 지금 한화로 약 199만원정도이니 적정매수가에서 예약을 걸오보면 저점에 살수 있는 기회인것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