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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펩시제로슈거 망고향 (Pepsi zero sugar mango flav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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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제로슈거 망고향 (Pepsi zero sugar mango flavor)

펩시에서 제로슈거 2번째 제품으로 망고맛이 나온다는 광고를 보았다.

2021년 라임맛을 선보이고 아이유를 광고 모델로 선보이며 코카콜라와 비슷한 가격으로 마케팅하다가

맛에서 코카콜라와 비교되면서 서서히 가격을 다운시키거나 1+1 상품으로 전환했었다.

 

망고맛이 호불호가 갈리는 맛이기도 하고 깔끔한 맛이 아니기에 히트칠만한 맛은 아닐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아직 2023년 2월을 기준으로 아직 편의점에서는 잘 보이지 않는것 같고 홈플러스 가서 소량만 진열되어 있길래 사봤다.

 

첫번째, 뚜껑을 열자마자 망고향이 강하게 올라왔다.

두번쨰, 음료를 마셨을때 망고의 묵지함때문에 탄산음료와는 잘 안어울린다는 느낌을 받았다.

세번째, 음료를 마신후에도 입가에 망고향이 강하게 남아있는것 같다.

 

펩시제로망고맛을 먹어보고 나만 이런 느낌을 받나 하고 후기들을 보게 되었는데

탄산음료중에서는 아직 망고맛이 흔하지 않기에 소비자들이 호불호가 많이 생길법 하다.

풍선껌을 씹는것같이 단맛과 망고향이 입안에 머무는듯한 느낌은 나와 비슷한것 같다.

 

 

미국에서는 망고맛이 품절대란이 일어날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  워낙 짜고 달게 먹는 애들이라 

우리랑 입맛이 좀 다를수 있는것 같다.

최근 cu편의점에 가면 라임맛1+1를 해서 자주 사먹는다.

망고맛도 1+1으로 소비자들에게 친숙해질수 있도록 행사를 많이 했으면 좋겠다.

 

덤으로 아이유가 망고맛 마시는 광고해주면 금상첨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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