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제품소식

Asus 그래픽카드 할인시작!!

반응형

Asus 그래픽카드 할인시작!!

 

22년 3월18일 금요일 ASUS에서 먼저 총대매고 그래픽가격을 내릴것이라는 오피셜이 있었습니다.

RX580 4G로 버티면서 매일 다나와 검색만 하던 저에게 군침흘리게 하는 소식이었습니다.

 

3월19일 토요일부터 적용될것이라는 오피셜 내용이었는데 22일 화요일까지 가격에 대한 변동이 없었습니다.

유튜버들의 말에 의하면 아직 할인적용된 물량이 입고되지 않았다 준비가 덜 되었다고 하던데

3월23일(수) 기준 드디어 할인된 가격으로 다나와에 적용되었습니다.

 

성능좋고 국뽕차오르는 KO제품이 약 75만원정도에 풀리기 시작했습니다.

타사 제품들도 눈치 보고 이번주 부터 가격을 슬금슬금 내리기 시작했어요.

 

KO보다 약간 떨어지는 듀얼제품이 가격은 비슷하네요.

 

3070TI제품 검색해보면 아수스제품이 제일 쌉니다.

여러브랜드가 있지만 항상 트렌드를 주도하는건 ASUS인것 같네요.

 

가격인하 오피셜에 3080TI는 보이지 않았는데 그말이 맞는것 같습니다.

 

3080TI제품중에서 제일 싼제품이 Gainward 피닉스 제품과 , 컬러플 토마호크인데요.

토마호크제품같은경운 23일 오전에 검색했을때는 150만원 최저가가 있었는데 코인가격이 올라가니 슬금올리네요ㅋ.

 

지금 ASUS에서 그래픽카드 가격인하를 선언했지만, 이더리움 2.0에 대한 이슈로 코인가격이 상승하자

슬금 슬금 다시 카드가격을 올리는 분위기도 포착되는것 같습니다.

이더리움이 POS로 전환되고 작업증명코인이 다시 화제되는일이 없었으면 하네요 ㅠ.ㅠ

100만원 초반에 3080샤를 살수 있는 날을 기대해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