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제품소식

나비 무선 프리젠터 핑크 에디션 (Wireless Presenter & Laser Pointer)

반응형

나비 무선 프리젠터 핑크 에디션 (Wireless Presenter & Laser Pointer)

최근 강의할일들이 생겨서 노트북으로 강의자료를 준비를 하는데 필요할것 같아 네이버에서 구매를 하였다.

 

배송비까지 포함해서 20400원이 들었다. 여러가지 기능은 필요없고 ppt자료를 원거리에서 넘기기만 하면되기에

가격이 저렴하면서 구매평가가 높은 제품으로 구매했다.

구매해서 써본지는 한달정도 되었고 괜찮다고 판단하여 리뷰를 작성해본다.

 

구성품은 심플하게 파우치와 본체 설명서 건전지가 들어 있었다.

디자인은 블랙, 핑크, 화이트가 있었는데 왠지 핑크모델이 끌려서 구매하게 되었다.

 

사용방법은 간단해서 좋았다. 포인터본체 아래 부분에 분리되는 USB

사용하고자 하는 컴퓨터에 연결하면 바로 사용할수 있다.

본체와 자석형식으로 결합되는 방식이라 끼울때 깔끔하게 잘들어간다.

데스크탑이나 노트북 상관없이 잘 인식되었다.

 

베터리는 AAA건전지 하나가 들어간다. 사용하지 않을때는 전원 ON OFF설정으로 베터리 소모도 줄일수 있다.

 

조작버튼도 몇개 없이 사용법을 익히는데 어려움은 없었다. 

PPT발표시 동영상자료를 재생하는 기능은 없는것 같다.

그래서 동영상자료는 마우스를 이용해서 재생했다.

 

상하키 아래 햇빛모양키로 레이저포인트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사용해보니 발표화면에서는 포인트 빛이 좀 약하게 보였다.

포인트기능은 잘 사용하지 않으니 상관없었지만 포인터 불빛이 좀 강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다나와에서 검색해봤을때 가격이 가장 저렴한편이었고 타사 제품보다 디자인이 이뻐서 구매한 제품이다.

남성보다는 여성분이 쓰시면 더 잘 어울릴것 같은 디자인이다.

타사 제품들은 TV리모컨처럼 투박하고 블랙디자인이 많았다.

저렴한 가격에 디자인 괜춘하고 심플한 나비 무선 프리젠터를 사용해보길 추천드린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