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과자

롯데 돼지바 리뷰 (Crispy crunch ice bar)

반응형

롯데삼감 돼지바 리뷰

딸기시럽과 초코무스 두가지맛

돼지바가 신상품이 나왔더라구요. 알아보니 2020년3월에 나왔습니다.

아이스크림은 초코맛을 제일 좋아하는데 최애템 나온 느낌입니다.

어렷을떄는 많이 사먹었는데 아이스크림먹을떄 크런치 바닥에 많이 떨어져서 

엄마한테 등짝 스매싱 맞고그랬는데 우리엄마 손도 매워서 진짜 아픔.

 

돼지바 블랙이 열량은 10칼로리 더 높긴하네요 오리지널보다 저는 블랙이 맛있네요 *.*

 

오리지날
돼지바 블랙
한입베어문 오리지날
한입베어문 블랙

 

돼지바 연대기

근데 왜 아이스크림 이름이 돼지바일까 했는데 1983년 돼지해에 출시되어서 그렇다네요.

돼지바 출시된지 30주년기념했던 2013년에 판매량을 살펴보니

17억개가 판매되었다고 합니다. ㄷㄷ  1인당 30개씩 먹은셈이네요.

돼지바를 쌓아 올리면 에베레스트 산의 3만8천426번이고, 옆으로 길게 붙이면 지구 8바퀴반이라네요.

근데 아이스크림 가격은 많이 오르지 않은것 같은데 대신에 아이스크림 사이즈를 조금씩 줄인것 같아요.

돼지가 다이어트하면 안돼는디

마트에가면 막대바는 400원에 팔고 있으니 규격자체를 조금씩 줄인듯 합니다.

돼지바 기사
이런게 나왔었나?

키위맛은 안먹어본것같은데 검색해보니 이런것도 있었네요.

막대바중에서 재가 제일 좋아하는 돼지바 ~ 마트갈떄 많이 사다놓고 냉동고에 넣어두면 든든하죠.

여러분들도 돼지바 좋아하시죠? 오늘 마트가시면 집에 사가지고 들어가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