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과자

금풍제과 보리건빵

반응형

롯데슈퍼에서 간식용으로 보리건빵을 2000원 제품을  샀다.

야밤에 치킨의 유혹을 견디고자 궁여지책으로 건빵으로 떼우기 위해서 샀다.

방에 통닭에 콜라 먹으면 돈도 많이 나가지만 칼로리가 어마무시하기 때문에 자제해야겠다.

 

400g들어있고 1576kcal

예전에 21한기곡물 참깨건빵을 샀었는데 175g에 810kcal 였었다.

참깨건빵

두 건빵다 가격은 2000원이었고, 보리건빵이 용량은 많았지만 칼로리는 낮았다.

 

단백질이 19프로가 있네?

건빵이 군대에서 먹을만큼 칼로리는 꽤 높은 음식이니 많이 먹으면 안되겠다.

일반적으로 보리건빵은 아주 싼 이미지로 바삭함이 없이 푸석거리거나 맛이 없었는데

금풍제과 보리건빵은 퀄리티가 아주 좋았다. 바삭한 식감과 반죽을 곱게 해서인지 보리건빵의 고유의

이물질감이 느껴지지 않아 좋았다.

점심에는 커피믹스를 얼음에 타서 먹기도 하고 저녁에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두유와 보리건빵을 먹으며 버텼다

(돈모아야지 ㅠ.ㅠ)

돈이 부족한 학생들 사두었다가 배고플때 먹으면 유용하니 사보길 권장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