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배달음식

피자마루 신제품 육식공룡 솔직리뷰

반응형

피자마루  신제품 육식공룡 솔직리뷰

20201128 토요일 오전근무를 마치고 피곤해서 퇴근후 잠들어 버렸다.

일어나 보니 밤이 되었고 굶주려진 배는 어서 배달음식을 검색해 보라고 아우성이었다.

오늘은 왠지 피자가 땡기는 날 ~ 거리가 가까운 피자 브랜드를 검색해보다가 피자마루에서 신제품이 나왔길래 시켜봄.

이름하야 육식공룡 야채는 거르고 고기만 때려밖은 느낌이다. 

 

불고기,페퍼스테이크,스파이스킨,소시지,바비큐치킨 5가지 꼬기~

가격은 21900인것같고, 콜라큰거추가, 배달비 포함해서 총 26900원이 나왔다. (겁나비싼것)

 

뚜둥~

사진하고 실물하고 비쥬얼이 크게 다르지 않아서 좋았다.

특이한점은 피자가 8조각이 아니고 21조각정도로 커팅되어있다는 점이다.

고기토핑이 많아서 그런건지 가로로 4번커팅 세로로3번 커팅이 되어있는듯 하다.

도우가 검은색으로 보이는건 오징어먹물을 썩어 반죽한것 같다. (홈페이지에 나와요)

맨아래부분은 불고기와 올리브로 되어 있는 부분이고 위에 는 닭고기와 방울토마토로 토핑되어있다.

 

전반적으로 옥수수가 뿌려져 있고 고기들이 다양하게 많이 토핑되어 있어서 좋았다.

 

사이드부분은 저렇게 작은 조각으로 커팅되어있다.

 

가운데부분들은 네모모양으로 커팅되어있고 토핑이 많이 있어 묵직한 느낌이다.

 

한차례 태풍이 쓸고간 모습

부위별로 하나씩 먹어보고 사진을 찍었다. 

피자도우가 특이하게 바싹한 식감이며 마치 튀김을 먹는듯한 맛이 느껴진다.

그럼 피자마루 육식공룡을 먹어보고 내가 느낀 장단점을 적어볼게요.

 

장점:   1. 토핑이 많아 한입 베어물었을때 입안이 가득찬다.

         2. 여러가지 고기종류를 한번에 맛볼 수 있다.

         3. 피자 비쥬얼이 이쁘다.

 

단점 :  1. 피자도우가 바싹한 식감이 어색하며 얇다.

          2. 피자커팅이 너무 여러번 되어있다. 

          3. 피자만의 치즈맛이 잘 느껴지지 않는다.

          4. 피자를 먹었을때 짭짤한 맛이 강하다.

 

육식공룡피자의 장단점을 3가지정도 평가해봤습니다.

색다른 느낌의 피자였고 재가 아쉽게 느껴지는 부분은 피자도우가 얇은점 이것떄문에 커팅을 작게 여러개로 한것 같음

피자라는 세모난 모양이 아니고 네모난 모양이기에 피자 먹는 느낌이 안나더라구요.

고기 토핑이 많아서 그런건지 치즈가 별로 보이지 않았어요. 

5점만점에서 저는 3.8점을 주고 싶습니다.

피자만의 고정관념이 있지만 이렇게 다양한 시도는 여러브랜드에서 시도하는것은 좋아보입니다.

여러분들도 고기랑 피자가 둘다 땡길때 한번 시켜먹어 보시길 바랍니다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