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배달음식

멕시카나신제품 모두의마요치킨 리뷰

반응형

멕시카나신제품 모두의마요치킨 리뷰

 

신제품 나왔다 치킨각이다

 

오늘 저녁 스쿼트 많이 해줬으니 근손실읠 방지하기 위해 인터넷 검색중 멕시카나치킨 신제품 나왔네?

그럼 시켜먹어줘야지 내가 좋아하는 마요네즈 맛이라? 오호라~

 

 

갈릭찹찹소스가 특이하네

 

치킨에 발라져 있는 소스가 마요네즈맛이 진하게 나며 나의 식욕을 더욱 자극 한다.

아무리 내가 마요네즈를 좋아해도 몇개 찹찹소스없이 먹다보니 느끼함이 올라왔다.

 

 

 

그때 이녀석이 필요합니다. 마늘과 고추로 만들어진 매콤한 소스 많이 맵지는 않아요.

 

 

 

홈페이지 보니 통닭에 뿌려서 먹는것 같은데 난 찍먹파이기에 치킨옷에 무례를 범하지 않았다.

갈릭찹찹소스 찍어 먹으니 입안에 깔끔하게 느낌함을 중화시키는 기분입니다.

 

모두의마요치킨과 갈릭찹찹소스 조합이 아주 좋네요. 굿~

 

 

하얀부분이 마요네즈

 

 

여기 집은 사장님이 직접배달하셔서 배달료가 안나오는 것 같은데 콜라큰거 변경해서 총 18000원 나왓어요.

치킨의 고소함과 찹찹소스의 깔끔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밤도 근손실방지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