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편의점음식

CU편의점 중화양장피 리뷰

반응형

CU편의점 중화양장피 리뷰

전자렌지 사용시뚜껑과 소스는 제거후 돌리세요

주말에 뭐 먹을거 없나 편의점에 덜렸다가 신박한 아이템을 발견했다.

중화양장피 뚜둥!!! 중국집가면 연신 탕수육만 먹을줄 알았지 내가 뭐 양장피를 잘모르지 ㅠ.ㅠ

가족모임있을때나 코스요리로 작은한접시 정도만 맛보던 그 양장피 한번 사봤습니다.

 

역시 중국요리에는 중국재료로 해야지

가격은 7900원인가 주고 샀다.

편의점 음식 치고는 가격이 조금 있네? 라는 생각을 했지만 들고올 떄 묵직함이 가격값을 하는구나 생각했다.

 

새우에 해파리 중국당면 오이 맛살 오징어 계란고명 돼지고기등 다양한 재료들이 듬북 들어있었다.

겨울이지만 나는 전자레인지에 돌리지 않고 차갑게 먹기로 했다.

 

자 이렇게 겨자 소스를 뿌리고 나서 여러 식재료들이 골구루 겨자향이 베이도록 잘 비벼주었다.

 

중국집에 온 느낌으로 짬뽕라면과 같이 먹었는데 양이 꽤 많아서 발절 먹고 키핑해두었다.

은근히 새우도 많이 있고 넓적한 중국당면이 맛이 좋았다.

 

양배추와 오이등 육류고기와 해산물과의 조합이 너무 좋다.

특히 쫀득쫀득 씹히는 해파리의 식감과 톡 쏘는 겨자소스의 맛이 너무 좋았다.

먹고보니 7900원이 혜자처럼 느껴지는 제품이었다.

 

소주안주로 참 좋은 아이템이라는 생각이 든다~ 다음에는 소주랑해서 한잔해야겠다.

편의점에 물량은 몇개 배치되어 있지 않는듯하니 먹고 싶을땐 일찍가서 사놔야겠다.

집에서 짜장면 시켜먹을떄나 짜파게티 끊여 먹을 떄도 곁들여 먹으면 고급지게 먹을수 있을듯 하다.

 

한끼 식사로도 좋고 술안주로도 재격인 중화양장피 CU편의점에 들리시면 한번 사서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