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편의점음식

CU편의점 품절대란 연세우유생크림빵

반응형

CU편의점 품절대란 연세우유생크림빵

최근 CU편의점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이 화제입니다.

포켓몬빵처럼 띠부씰을 얻기 위해 사는 빵이 아니라 고퀄리티로 화제가 되고 있어 더욱 인기입니다.

유튜브에서 이번기획상품 담당자의 영상을 본적 있는데 약 3천원정도하는 이빵은 크림을 수작업으로 집어 넣었다 함

편의점에 가보면 보통 2개정도 밖에 진열되어 있지 않아서 유동인구가 많은 편의점은 빵을 사기 쉽지 않습니다.

 

지방함량이 높네요.

우유생크림빵이지만 특이한점은 식물성크림을 섞어서 만든 빵입니다.

우유생크림만 쓰면 가격대가 너무 높아지기 때문에 크림양을 높이기 위해 그런것 같네요.

 

포장지를 뜯으면 빵을 보호하는 플라스틱용기가 있어서 형태 보존에 좋습니다.

크림양이 많아서 배송중이나 사서 이동중에 눌리게 되면 빵이 손상받기 쉬운구조라서 그런것 같네요.

빵을 반으로 갈라서 크림양을 확인해봤습니다.

이미지파일로 올라온 샘플사진들보다는 크림양이 적어보이긴 하지만 타 제품들의 크림빵보다는 풍성했어요.

먹었을때 크림이 많아 빵이 엄청 촉촉한 느낌이더라구요.

현재까지는 4가지맛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우유생크림빵 단팥생크림빵 메론생크림빵 초코생크림빵 이렇게 4가지 제품입니다.

편의점에는 랜덤하게 그날그날 물량에 따라 진열있더라구요.

한시적이겠지만 이런 기획상품들 아이디어가 참 좋은것 같네요. 

파리바게트나 뚜레쥬르빵과 비교해서 가격이 크림빵 치고는 비싸보이지만 

제과점 못지않는 퀄리티를 자랑하는 크림빵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