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과자

최근 인기과자 삼양 짱구 띠부씰 리뷰

반응형

최근 인기과자 삼양 짱구 띠부씰 리뷰 (띠부씰)

 

짱구1기 이때 짱구가 동글동글 귀엽다

여러분들의 최애 만화는 무엇인가요?

저는 짱구는 못말려 입니다.

초등학교시절 만화책으로도 접했고 비디오가게에서 테이프를 빌려서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나네요.

짱구만화의 매력은 예상치 못한 개그코드인데 작가사망후 10기 이후부터는 재미가 뚝떨어졌어요.

 

컴퓨터가 보급되고 나서 짱구는 못말려를 시즌별로 저장해서 일끝나고 맥주한잔하면서 많이볼만큼 팬입니다.

 

짱구과자 삼대산맥

작년 겨울쯤 마트에 가니 삼양짱구과자가 띠부씰이 생겨서 팔더라구요?~

처음봤던게 아마 2021년 가을정도 였던것 같아요.

스티커가 들어있는게 신기했고 가끔 사먹던 과자여서 스티커를 하나씩 모았습니다.

처음에 들어있는 띠부씰은 세계여행이라는 테마로 나왔더라구요.

 

우스이 요시토 작가에 저작권료가 들어가는듯 하다 1992~2021년 라이센트발급이 보인다.

 

 

컬렉션에 너무 의미를 두지않고 사먹다 보니 2022년 3월정도까지 19개정도 사먹은것 같네요.

 

겹치지 않고 모은게 필리핀, 스위스, 자메이카, 이집트, 네덜란드, 핀란드, 인도, 한국, 프랑스, 그리스, 인도 = 11개

 

겹치게 나온게 이집트3개 , 핀란드, 네덜란드, 필리핀2, 스위스네요.

 

럭키짱구, 럭키짱아는 희귀띠부씰이라고 하는데 이떄는 못먹었습니다.

이때는 포켓몬이 유행을 하지 않을때라서 사람들이 전혀 관심이 없을때라서 과자 구하기가 쉬울떄였네요.

 

그런데 갑자기 포켓몬빵이 유행하더니 띠부씰유행이 생겨버렸습니다.

2022년 3월정도에 세계여행과자버전은 단종을 해버리고 2번쨰로 직업띠부씰로 재판매가 되었습니다.

 

문제는 세계여행버전을 단종하고 찍어낸 띠부씰없는 버전을 공급해버려서 많은 마트들이 

그 수량을 처리하지 못한곳은 띠부씰있는 과자를 발인하지 않는 곳이 많았습다.

 

 

요즘 과자를 사려고 마트 편의점 홈플러스를 주로 발품팔아서 돌아다녔는데

편의점에서는 삼양짱구 과자를 거의 취급을 안하는 상황이더라구요.

마트같은 경우 세계여행 띠부씰이 나가고 일반과자라 쌓여 있어서 구하기 힘들었습니다.

재가 최근 구매했던 곳은 홈플러스인데요.

홈플러스에 진열되어있는 과자를 다 사가지고 왔네요.

 

상자가 있으면 전체로 사올려고 있지만 요즘 이과자가 인기가 많다고 진열해놓으면 품절이랍니다.

가격은 홈플러스가 확실히 싸네요. 

일반마트에서는 1200원, 홈플러스는 1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인터넷 후기글을 보니깐 한곳에서 사면 띠부씰이 겹치는게 많이 나온다고 하는데 확인해보겠습니다.

운이 좋게 세계여행에서는 먹지 못한 럭키삼양짱구와 럭키삼양짱아를 다 얻었습니다 ^^

초희귀템?

7개만 있죠? 그렇다는 애기는 ㅠ.ㅠ 진짜로 겹치는게 많이 나왔습니다.

 

무려 선생님띠부씰이 4개...... 근데 행운인지 럭키삼양짱구가 3개나 더 들어있네요.

이거 잘나오는거 아니라고해서 웃돈주고 팔던데 후훗!!

 

요즘 띠부씰 인기로 당근에서 삼양짱구되팔램까지 생겼습니다.

삼양온라인판매점에서는 품절상태입니다. 

오늘은 2022년 5월16일인데 3주정도 이상태네요.

온라인매장에서 삼양짱구과자(띠부씰버전)을 비싸게 파는곳도 있습니다.

찾아보니 마트보단 100원 비싸게 1300원에 판매하는 YY푸드가 그나마 제일 싸네요.

2000원에 파시는분도 있고 2500원에 파시는분들도 있습니다.ㄷㄷ

기분탓인지 과자크기가 좀 작아진 느낌을 취근에 받네요. 기분탓이겠죠? ㅋ

현재 띠부씰이 있는건 115G 용량의 과자입니다.

250G짜리 왕짱구라는 제품도 있는데 이제품도 띠부씰해줬으면 좋겠네요 2개로다가 ㅎㅎ

왕짱구도 띠부씰해주세요 ㅠ.ㅠ

삼양이 이번에 머리 잘쓴것 같네요.

저같이 30들의 추억도 있고 한버전을 오래 팔지않고 빨리 단종을 해서 희귀성도 생기게 해서

구매욕을 높여주는것 같습니다.

요즘 아버지, 어머니까 간식드시라고 짱구 과자를 자주 드렸었네요.

앞으로 띠부씰 종류별로 다 모아보고 싶습니다~~

 

아 참고로 편의점이나 슈퍼에서 파는 초코비라는 제품은 사먹지 마세요.

일본직수입품인데 과자양도 엄청적고 스티커도 종이스티커라서 잘 찢어집니다.

사먹지마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