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이야기

락앤락 라면냄비 스피드쿡 편수 (18cm) 후기

반응형

 락앤락 라면냄비 스피드쿡 편수 (18cm)

2023년 쉐어하우스에 입주하면서 고덕삼성현장에서 일하고 늦게 끝나는날이면 집에서 라면을 먹기위해 구입했다.

한번씩 라면 생각이 나는 날이 있어 맛있게 라면을 끊일수 있는 냄비가 있을까 검색해보다가 찾게 되었다.

락앤락에서 냄비도 팔았나? 반찬용기만 있는줄 알았는데 라면냄비전용 냄비가 있을줄이야.

제조는 베트남에서 생산하는것 같다.

다나와에서  검색했을때 옥션에서는 무료배송이어서 구매했다.

박스를 개봉해보니 냄비가 아주 가벼웠다. 

락앤락 라면냄비의 장점6가지~

1. 빨리 끊어 3분이면 OK?

라면물이 빨리 끊는다면 좋긴할텐데 얼마나 빠른지 했다.

 

가스레인지가 화력이 좋은것도 있는데 끊는점이 상당히 빠르게 느껴졌다.

냄비바디가 알류미늄으로 제작되었다.

 

2. 눈금선이 있어 물조절이 쉽다

1인분 2인분 물조절 표시가 있어서 라면물조절이 쉽다.

오늘 진라면2개를 끊여 봤는데 딱2개까지가 적정량인것같다.

 

3. 뜨겁지 않은 손잡이

실리콘손잡이를 잡아보니 약간 따듯한정도였고 맨손으로 잡아도 무리가 없었다.

 

4. 국물이 흐르지 않는 몸체홈

→ 라면국물이 부울때 국물이 튀지 않게 모서리가 있는데 뚜겅을 닫으면 막이지는 형식이다.

     라면국물을 부울때 저런 모서리가 없으면 냄비채로 하다가 많이 흘린 경험이 있었다.

     짜파게티같은 비빔종류의 라면을 끊을때 물버리기가 용이해 보였다.

 

5.접시처럼 쓸수 있는 냄비뚜껑

→ 나는 이점이 매우 마음에 들었다.

특히 혼자 라면을 먹을때 설거지 거리가 줄어들수 있어서 좋고 넓은 라면 그릇처럼 쓰임새가 좋았다.

냄비뚜껑이 넘어지지 않고 잘 버텨주고 있고 손으로 잡고 먹어도 편리했다.

 

6. 뚜겅에 젖가락을 끼워놓을수 있다.

→ 라면을 먹다가 잠깐 전화를 받거나 다른일을 해야할때 냄비뚜껑을 좋고 나서 젓가락을 냄비위에 올려놓기가 편리한다.

 

냄비손잡이에 홈이 있어 이렇게 올려놓을수 있다.

아니면 이렇게 그냥 올려두어도 평평해서 젓가락을 놓기 좋다.

 

라면을 위한 냄비~ 특히 혼자 식사하는 소비자에게 포커스가 맞춰진 제품같다.

혼자 컴퓨터 앞에 앉아 라면먹기 딱 좋은 냄비같다.

가격도 저렴했고 모르는 기업도 아닌 락앤락회사여서 쉽게 구매로 이어졌던것 같다.

오늘 라면끊여먹고 냄비랑 젓가락만 설거지해서 간편하고 좋았다.

 

혼자 자취하시거나 한번씩 라면이 생각날때 사용하시면 딱 좋은 라면냄비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