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배달음식

전주중화산동 죠피자 (청춘가맥)

반응형

예전부터 피자랑 통닭 두개 다 먹고 싶어 피자나라치킨공주를 많이 애용했는데 집주위를 지나가다 새로운 브랜드 발견!

가맥집에서 죠피자를 운영중인듯 

전주병원 바로아래 가맥집에서 죠피자라는 피자 + 치킨 메뉴를 발견했다.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본사 홈페이지는 안보이는걸 보면 별로 인지도는 없는 브랜드 인듯 합니다.

 

우선 기본적인 후라이드치킨 + 불고기피자 = 19000원 을 직접가지러가서 배달료는 나오지 않았다.

콜라는 포함되어있지 않았고, 1.25L를 추가해서 (2천원) 총합 21000원

 

특이한점은 치킨박스도 네모난점 양배추샐러드 마카로니와 식혜를 준다.

 

짜잔 개봉박두 뭔가 조합이 특이하다

1. 치킨 : 우선 치킨구성으로 라면땅이 들어있따 ㅋㅋ 근데 별로 맛이없었다.

            감자튀김, 치킨, 양념소스, 맛소금(MSG?) 치킨무(양이 좀 적다)

            어렷을적에 처갓집양념통닭 시키면 오는 양배추샐러드는 반가웠다. (난치킨하고 조합이 좋아)

치킨이 살이 좀 아쉽다.

 

2. 피자

음.. 기본적인 피자

불고기 피자 올리브도 약간 들어가있고 토핑은 다른 피자에 비해 빈약하다.

가격이 저렴한 만큼 토핑과 비례한다고 할까? 피자도 맛은 아쉽다.

 

3. 마카로니와 식혜

이건 무슨 조합일까.?

 

블로그 후기 보니 마카로니와 식혜주는건 이벤트라고 하네요. 놔두었다가 간식으로 먹었습니다.

치킨,피자와 먹을떄는 손이 안가네요.

 

자 그럼 재가 생각하는 평점은 3.5/5 점 입니다.

가격적인면에서는 조금 싼 편이지만 제품 퀼리티가 약간씩 떨어지네요.

피자나라치킨공주와 비교했을떄 치킨, 피자 둘다 맛이 떨어지는것 같았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