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이야기

김제 히트헬스장 (HIT GYM)

반응형

김제 히트헬스장 (HIT GYM) 22년 12월 05일 오픈

동네당근 소식에서 김제에 헬스장이 새로 오픈된다고 해서 찾아갔었는데 아직 오픈 준비중이었다.

헬스장 면적이 큰건 아니었지만 기구들이 잘 배치 되어있었고 새것 느낌이 좋았다.

아직 가격이나 전반적인 정보가 없어 구경만하고 12월 6일날 찾아 등록하게 되었다.

보통 김제에서 헬스장가격이 현금가 기준 한달에 6만원인데 이곳은 7만원이었다.

오픈 행사가로 해서 한달에 6만원~ 오픈행사가를 언제 까지 해주는지는 적혀있지 않았다.

이왕 운동하는거 나는 3개월에 17만원으로 결제했다.

 

스트레칭 장소는 작게 마련되어 있었고, 내가 이곳을 등록하게 된 이유는 유산소 기계에 있다.

런닝머신 앞이 큰 유리로 시원하게 바깥이 보여서 좋았고, 일명 천국의계단 스텝밀이라는 기계가 있었기 때문이다.

 

https://youtu.be/jhdxbeYuNe0

히트짐이 헬스체인점인것 같네요. 유튜브에서 사용법 알아볼려고 검색해봤는데 히트짐 유튜브 채널이 있네요.

 

생각해보니깐 군대시절 항상 방공초소에 근무를 하기 위해 날마다 산을 올르락내리락 했던게 

체력증진의 비결인것같았고, 이 기계가 유산소 + 무산소 가능을 한다고 해서 해보았다.

12월7일 첫 이용!! 속도는 6으로 해놓고 우선 10분 탔는데 힘들다...

잠깐 쉬었다가 속도를 5로 놓고 15분 타고 ... 땀이 엄청난다. 

김제에서 이기계 있는 헬스장을 보지 못한것 같은데 운동효과가 좋다.

 

벤치프레스
설명보니깐 이거 들고 런지스퀘트하는 기계인것 같다. 이건 처음보네

 

 

 

 

 

여기는 근력운동을 좋아하시는분들이 다니기 좋을것 같다. 

나의 3개월 목표는 체지방률 감소와 체중감량이라서 30% 근력운동 + 70%유산소 운동으로 가져가려고 한다.

오늘 헬스장 다녀오고 글을 쓰는데 오픈한지 3일차라서 내부가 깔끔하게 좋았다.

남자 탈의실인데 라커가 비밀번호 설정식이라서 좋다.

개인열쇠나 헬스장 열쇠를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어서 편의성이 좋은것 같다.

스킨 로션과 우르오스까지~

헬스복이나 수건을 놓는 바구니가 좀 더 큰게 있었으면 좋겠다.

샤워기가 새거라서 그런지 정말 좋다. 샴프랑 바디클렌저도 있었다.

집에서 가까운곳에 헬스장이 생겨서 좋다~ 주변에 다른 헬스장들도 있어서 사람도 안몰리고 좋은것 같다.

저번에 내과갔을때 지방간있다고해서 체지방감량에 목표를 두고 열심히 운동해야겠다.

 

 

 

 

 

 

 

 

 

 

 

 

 

 

 

728x90
반응형